top of page

Testimonial

Grace Jung

"Circumlocution. Invective. Rapport. Quotidian.

이 단어들은 내가 리빙스톤 아카데미에서 배운 수많은 단어들 중 몇개이다. 어릴 때부터 리빙스톤 학원을 다니면서 나는 그동안 학원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았으며 동시에 내 자신의 발전과 성장을 볼 수 있었다. 

 

사실, 해마다 그랜드플라자 한 복판 빌딩에서 여름을 다 보낸다는 것이 그다지 매력적으로 보이지는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내게 분명 감사한 경험이었다. 나는 그 곳에서 한 번도 만날 기회가 없었던 우리 학교 학생들 뿐 아니라 미국 동부 전 지역으로부터 온 여러 학생들을 만날 수 있었다. 물론 긴 시간 많은 양의 공부를 해야 하는 일은 쉬운 일은 아니었으나 그 결과는 분명 그만한 값어치가 있었다!

 

진짜 SAT를 보기 전날 밤 나는 편안한 마음으로 리빙스톤 학원의 여러 선생님들로부터 들은 노트와 조언들을 다시 한 번 훑어보았고 자신감이 생겼다. 그것은 리빙스톤 학원에서 내가 가장 싫어했으면서도 또한 가장 좋아했던10번의 SAT 실전연습 덕분이었다. 금요일마다 아침 7시 45분에 일어나 4시간동안 긴 테스트를 보는 것은 분명 쉽지 않은 일이었지만, 그렇게 함으로써 어렵게 느껴졌던 SAT 시험문제와 그 절차에 익숙해지고 쉽게 느끼게 되었던 것은 행복한 경험이었다.

 

리빙스톤 학원은 단지 SAT테스트 뿐 아니라 학업 전반에 걸쳐  도움을 주었다. 원장선생님은 해마다 학교의 과목선정을 도와주셔서 내가 성공적인 성적표를 만들면서도 수업부담으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적절히 조절해 주셨다. 나는 내 고등학교 과정 내내 나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격려하면서도, 큰 그림 안에서 현실적으로 필요한 모든 도움을 주는 분을 만난 것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리빙스톤 학원, 감사합니다!"

Bupmo Kim

작년 여름 리빙스톤 학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대학입시도, SAT 도몰랐고 그냥 학원에서 뭘 가르치는지 알고싶었습니다. 학원에서 제 첫 SAT 성적을 보고 충격에 빠져서 이럴 수가 하며 상담을 했습니다. 원장님은 지금까지 만나본 분들 중에  가장 자상하신분이셨습니다. 대학입시와 SAT 에 관하여 오랫동안 자세한 컨설팅을 해주셨고 제 상황을 귀기울여 들어주셨으며 그 따뜻하신 모습에 반해 리빙스톤에 등록했고, 그 선택은 정말 탁월했습니다.  원장님과 선생님들은 제 점수가 터무니 없이 낮았을 때에도 항상 해낼 수 있다고 힘을 주셧고 그 사랑으로 지금 이 자리까지 발전했다고 믿습니다. 또 리빙스톤에 다니면서 학업 뿐 아니라 인내심과 배려심등 인간적으로도 더욱 성숙한 학생이 된 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 미국와서 처음 다녀본 학원에서 이렇게 많은 도움을 받게 될 줄은 몰랐지만 정말 제 인생 최고의 선택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또 하나 얻은 것이 있습니다. 저는 메릴랜드에 살아서 버지니아 애들과는 많이 어울려보지 못했는데 정말 색다르고 재미난 경험이였습니다.  보통 한국어권 애들과 영어권 애들이 잘 어울리지못하는데, 리빙스톤의 가족같은 분위기는 모두를 하나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많은 친구들과 형들과 동생들이 너무 가족같아서  학원다니는 내내 행복한 웃음이 가시지 않았고,  학원을 가지 않는 날은 허전해서 어서 다시 학원에 갈 날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공부할 때에도, 친구들과 어울릴 때에도, 고민이 있을 때에도 저의 곁을 지켜준 리빙스톤 학원은 정말 그 이름처럼 저에게 살아있다는 느낌을 주었고 저를 변화시켜 주었습니다.

 

저에게 공부에 대한 열정, 친구들과의 우정, 서로위하는 배려심을 가르켜준 리빙스톤 원장님과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리빙스톤은 모든 학생들과 학무보님들께 최고의 선택이라고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평생 잊지 못할 학원, Living Stone Academy 를 추천합니다!

Kevin Lee

"솔직히 말해서 리빙스톤학원은 모든 학생의 입에 맞는 학원은 아니다. 여름10주동안 일주일에 30시간 이상을 공부하다니… 

 

하지만 리치몬드에서 와서 홈스테이까지 하고 있던 나는 목표가 있었다. 1850점인 내 SAT 점수를 2000점 이상으로 올리는 것. 적지 않은 수강료를 낭비할 수 없었기에 반드시 결과를 내야만 했다. 나는 수업시간에 집중해서 듣고, 선생님의 모든 말씀을 따랐으며, 그 외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처음 몇 주는 눈에 보이는 점수 변화가 없었지만 포기하지 않았다. SAT 공부가 단거리가 아니라 장거리경주라는 것이 느껴졌다. 차츰 실력이 늘자 자신감이 자라기 시작했고 결국 공부의 성과가 눈에 보였다. 어느 순간부터 내 SAT점수는 계속해서 2000점을 넘고 있었던 것이다.

 

내 공식적인 최종 SAT점수는 2270이다. 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아 기쁘다. 지금 내 결론은SAT 고득점자가 되기 위해서 천재일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다만 성실하게 노력하고 리빙스톤의 리드를 따르기만 하면 된다. 리빙스톤은 여러가지로 특별한 학원이지만 특히 선생님을 선발하고 관리하는데 있어서 철저하다.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대우하는 방식,  선생님과 학생간의 교류와 교감, 수업 방식등을 아주 세심하게 파악하고 관리한다. 또 한가지 리빙스톤 학원의 특별한 점은 학원이 학생들을 부모만큼이나 사랑하고 보살핀다는 점이다. 리빙스톤은 학생 하나하나가 성공하는 것을 보기 위하여 정말 할 수 있는 모든 것으로 돕는다. 부모님이 하시는 바로 그것을 리빙스톤도 똑같이 한다: 자녀를 위해 가장 좋은 것만 주는 것… 사실 리빙스톤은 부모의 마음에   선생님의 손길이 더해져 부모들이 자녀에게 정말 주고 싶은 최상을 주는 것 같다."

Please reload

bottom of page